'힐링캠프' 스타일의 풀빌라 펜션, 여름 휴가지로 인기

박혜정 2012. 6. 27. 15: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연일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여름 휴가길을 재촉하고 있다. 이미 유명 휴가지 숙소 예약은 '하늘의 별 따기'다. 이에 서울에서 한 시간 이내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풀빌라 펜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일반 펜션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독립돼 있는 수영장과 독채 별장식 펜션 등 사생활을 보호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인기요인이다.

보통 풀빌라 펜션은 경기도를 중심으로 도심에서 1시간 안팎의 거리 내 위치한다. 최근에는 '힐링캠프'라는 슬로건을 내건 펜션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들 펜션은 ▲1시간 이내 수도권 위치 ▲빼어난 자연 경관 ▲독채 펜션 ▲단독 수영장 및 단독 바비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다양한 부대시설 등의 장점을 두루 갖췄다.

풀빌라 펜션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객실은 최대 12~15명을 수용할 수 있는 230여m²(약 70평) 규모다. 일반적으로 3개의 방으로 돼 있고, 홈바와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개인 수영장 및 바비큐장이 있다. 때문에 가족 모임은 물론 워크숍 및 단체 모임, 사생활을 중요시하는 휴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경기 양평에 위치한 보보스펜션 문민숙 대표는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 유명 휴가지보다 좀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다"면서 "완벽한 펜션의 입지조건과 시설, 개인 수영장을 즐기며 좀 더 여유롭고 럭셔리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어 인기"라고 말했다.

[모바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는 실시간 모바일 뉴스

[루머 & 진실] 증권시장에서 떠도는 루머를 파헤쳐드립니다

박혜정 기자 park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하늬 충격영상' 뜨고 일 커지자 돌연…"최윤영이 지갑 훔친 '김모씨' 큰 충격에…"'재산 1조' 유세윤 소문 너무 충격이었는데…인삼 다당체 진산 항암면역 증강작용 탁월! 암극복!!"가난해 군대 안갔단 '김무열' 어머니 직업이…""사실이라던 '이하늬 소문' 충격 장면 퍼지자…"'이상민-백지영' 불륜설 충격이다 싶었는데…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