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 관전 포인트

2012. 6. 27. 09: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저녁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미니시리즈 < 친애하는 당신에게 > (조현탁 연출, 김지은 극본)가 시청자들에게 드라마를 더욱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시청포인트를 공개했다.

결혼 3년차의 신혼부부에게 과거의 인연들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사랑과 갈등, 일탈과 추억을 그린 작품이라는 드라마의 전체 줄거리는 < 친애하는 당신에게 > 를 다소 진부한 불륜드라마로 느낄 수 있다.

하지만 그 과정 속에서 진정한 부부의 의미와 소소한 일상의 행복에 대해 다시 한번 되짚어 볼 수 있게 하는 드라마로 불륜이 아닌 부부의 힐링을 위한 드라마로서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 친애하는 당신에게 > 에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7인 7색의 매력만점 배우들이 함께 한다. 김민준, 박솔미, 홍종현, 최여진, 배누리, 구본승, 박시은 등 2012년을 대표하는 최고의 배우들이 총 출동하여 각각의 흥미진진한 러브스토리 이어갈 예정으로 시청자들에게 기분좋은 설렘과 긴장감을 안겨 줄 예정이다.

특히, 김민준 박솔미의 안정된 연기력과 홍종현 최여진의 화려한 비쥬얼에 배누리 구본승 박시은의 개성가득 연기가 더해져 더욱 풍성한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06년 우리나라에 감성드라마 붐을 일으켰던 드라마 < 연애시대 > 의 원작자로 유명한 姑노자와히사시의 극본을 원작으로 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92년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되어 시청률 24.4%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 친애하는 당신에게 > 의 극본 원작을 리메이크 하는 작품인 < 친애하는 당신에게 > 는 시청자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셔 줄 수 있는 명품드라마로서의 새로운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27일 방송되는 < 친애하는 당신에게 > 1회 에서는 여느 부부와 다름없이 알콩달콩 신혼을 즐기고 있는 결혼 3년차 부부 찬주(박솔미)와 진세(홍종현) 앞에 갑작스레 모습을 드러내는 과거의 인연 은혁(김민준)과 란(배누리), 남편인 은혁의 마음을 잡기 위해 찬주의 일상에 접근해 오는 인경(최여진)의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김민준, 박솔미, 홍종현, 최여진 주연의 JTBC < 친애하는 당신에게 > 는 오늘 저녁 8시45분 첫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msn.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스마트폰 'wi-fi파' 男정자에 쏘였더니…충격

춤바람 난 고두심 "몸 너덜너덜해진 기분 들 정도로…"

'MB측근' 홍콩 자살 미스터리…유일한 단서는

해외 5개 광고제 휩쓴 한국 청년, 스티브 잡스 소재로

성관계 후 사후피임약 먹었는데…충격

'가장 섹시한 아시아 女선수' 1위 오른 한국인은?

"北마사지사, 중국인들만 상대 안하는 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