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 싱글용 가구 '토스트 내추럴' 출시

이승종 2012. 6. 20. 14: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리바트(대표 경규한)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이즈마인을 통해 싱글 전용 가구 '토스트 내추럴(TOAST NATURAL)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토스트 내추럴은 최근 인기가 높은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을 적용해 간결함이 특징이라는 게 리바트 측 설명이다. 또 장롱, 서랍장, 책장, 침대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방 안 공간을 꾸밀 수 있다. 소재는 내구성이 강한 친환경 자재를 사용, 환경질환 유발물질 방출량을 최소화했다.

온라인 몰(mall.livart.co.kr)에선 6월 한달간 출시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제품에 관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책장을 증정한다. 또 구매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 상품권을 준다. 이 기간 토스트 내추럴 전 제품은 10% 할인 판매한다.

[모바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는 실시간 모바일 뉴스

[루머 & 진실] 증권시장에서 떠도는 루머를 파헤쳐드립니다

이승종 기자 hanaru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유인나 사랑한다" 지현우 고백 10일만에…'이상민-백지영' 불륜설 충격이다 싶었는데…"윤도현 가슴통증에 '응급실' 실려가더니…"인삼 다당체 진산 항암면역 증강작용 탁월! 암극복!!"유재석 때문에 돈 번 '정형돈' 한단 말이…"'김태희 동영상' 뜨자 순식간에…"이럴수가"이건희 회장 둘째 딸 입은 옷 진짜 이 가격?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