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 하이브리드 자전거 '로드마스터7' 출시

박나영 2012. 6. 15. 10: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나영 기자]

알톤스포츠

(대표 박찬우)는 하이브리드 자전거 '로드마스터7'을 최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로드마스터7은 알톤의 인기 모델인 R7의 차기 모델이다. 원색을 사용해 디자인이 눈에 띄고, 도심형 주행기능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색상은 총 4가지다. 림과 바퀴에 동일한 색상을 사용해 바퀴가 커 보이는 효과를 줬다. 또 도로경기용 바퀴사이즈인 700C를 적용해 도심에서 타기에 수월하다는 게 알톤 측 설명이다.

알톤 관계자는"출시되자마자 초도 물량이 품절됐다"며 "이대로라면 R7의 판매량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모바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는 실시간 모바일 뉴스

[루머 & 진실] 증권시장에서 떠도는 루머를 파헤쳐드립니다

박나영 기자 bohena@<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미숙' 불륜 스캔들 사건 충격적 반전이…"장동건 드라마에서 뭘 자꾸 먹나했더니…"'김태희 동영상' 뜨자 순식간에…"이럴수가"인삼 다당체 진산 항암면역 증강작용 탁월! 암극복!!'박진영' 그 많던 재산이 어쩌다 몇달만에…'강호동 치킨' 대박나더니만 결국 급격히…'한성주 동영상' 공개한 그 남자 그날 밤에…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