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신보라 '태진아 디스'에 mercy 열창까지..'시청률 상승'

2012. 5. 7. 08: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배세민 기자]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시청률이 상승했다.

7일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는 2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9일 기록했던 17.9%의 시청률보다 2.1%p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우먼 신보라가 자신의 소속사 사장님인 가수 태진아를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신보라는 코너 ' 용감한 녀석들'에서 태진아가 직접 자신을 보컬 트레이닝을 해주었다고 말했다. 이어 "트로트는 송대관"이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생활의 발견'에서는 박지민의 결승곡으로 화제를 모았던 'mercy'를 열창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동 시간대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무신'은 12.3%, SBS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은 8%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개그콘서트 ⓒ KBS2 방송화면]

신보라, 소속사 사장 태진아 디스 "트로트는 역시 송대관"'바보 엄마', 시한부 김현주 이어 하희라는 '실명' 위기?'신들의 만찬' 시청률 20% 고지 눈앞…성유리-이상우 본격 로맨스 기대↑'넝굴당'의 깨알 게스트 섭외, '이수근 출연'…'동 시간대 1위''세바퀴', MBC 예능의 희망으로 떠오르다…'土 예능 시청률 1위'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