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수입 순위 .. "윤아가 제일 많이 벌어"

주상돈 2012. 5. 2. 14: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주상돈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중 윤아가 수입이 가장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1일 방송된 SBS의 '강심장'에 출연한 소녀시대의 티파니는 수입이 가장 많은 멤버로 윤아를 꼽았다.

티파니는 방송에서 수입이 가장 많은 멤버가 누구냐는 질문에 "윤아가 개인 광고나 연기를 하고 있어서 솔직히 말하자면 윤아(가 제일 많다)"고 답한 뒤 이어 "근데 (저도) 소녀시대의 '태티서'라는 유닛으로 활동할 것이기 때문에 기대하고 있다"고 말해 출연진을 웃게 했다.

'태티서'는 티파니, 태연, 서현이 참여하는 프로젝트 그룹으로 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슈퍼주니어 이특은 "TV프로그램 8개와 라디오, 팀 콘서트, CF까지 있어서 이번엔 내가 일등을 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시원씨가 태국에서 중국에서 대만에서 CF를 찍으니까 따라갈 수가 없더라고요"라고 말하며 씁쓸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주상돈 기자 do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아침밥 안먹었을 뿐인데 그녀의 뱃속이…'충격'"동영상 나돈단 말에…" 컴백 '아이비' 충격적 고백"없어 못팔던 '꼬꼬면' 어쩌다 이런 일이…"인삼 다당체 항암면역 증강작용 탁월! 암극복!!"주사기를 왜?" 박진영 '마약루머' 진실은…"한선교 의원님 늦은 밤까지 만취한 여자와 왜?""뜸했던 '타블로 학력위조' 결정적 증거가…"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