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옥탑방 왕세자' OST 불러.. '나오기 전부터 화제집중'

2012. 3. 21. 08: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백지영, '옥탑방 왕세자' OST 참여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가수 백지영이 SBS 새 수목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의 OST를 부른다.

백지영의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백지영이 21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수목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극본 이명희, 연출 신윤섭) OST에 참여해 메인 타이틀곡 녹음을 마쳤다"고 전했다.

백지영이 참여한 '옥탑방 왕세자'의 메인 타이틀곡 '한참 지나서'는 주인공인 그룹 'JYJ' 멤버 박유천과 배우 한지민의 러브테마로 작곡가가 드라마 기획 초기단계부터 백지영을 염두 해 두고 쓴 곡이라 더욱이 눈길을 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과연 또 어떤 노래를 부를지 완전 기대", "또 대박 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는 이희명 작가가 불량가족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세자빈을 잃은 조선시대 왕세자(박유천 분)가 신하들과 함께 21세기로 오게 된 후 세자빈(한지민 분)과 같은 생김새의 여성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을 그린 드라마로 '성균관 스캔들'에서 유생역을 맡아 사극 합격점을 받은 박유천이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가 매력인 한지민과 호흡을 맞춘다.

한편, 백지영이 부른 '옥탑방 왕세자' OST 메인 타이틀곡 '한참 지나서'는 21일 드라마를 통해 선 공개된 후 오는 22일 0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옥탑방 왕세자' 정유미, 촬영장 깜짝 생일파티 사진 공개박유천, 슬픔 딛고 '옥탑방 왕세자' 촬영장 복귀'옥탑방 왕세자' 구잘, 정석원과 러브라인 "백지영 언니 미워하지 마세요"'옥탑방 왕세자' PD, 이민호 극찬 "감독이 원하는 바를 영민하게 캐치"'보이스코리아' 유성은 임진호 듀엣 무대에 백지영 눈물…"왜?"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