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3' 연장 확정, 3회 늘어나 123회로 종영

2012. 3. 14. 22: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킥3 연장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이 3회 연장된다.

14일 '하이킥3'의 제작사인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하이킥3의 3회 연장이 확정되어 123회로 종영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지난 13일 111회분을 방송한 '하이킥3'는 오는 29일 123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하게 되며, 30일에는 스페셜 방송이 예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킥3'는 땅굴로 연결된 두 집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시트콤으로 '거침없이 하이킥', '지붕뚫고 하이킥'의 김병욱 PD가 연출을 맡았다.

한편, '하이킥3'의 후속으로는 방송사 보도국에서 펼쳐지는 기자와 아나운서들의 이야기를 담은 시트콤 '스탠바이(가제)'가 방송될 예정이다. 현재 '스탠바이'는 류진, 정소민, 임시완, 박준금, 김연우, 이기우, 김수현, 사이먼디의 캐스팅이 확정됐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적 종영 소감, "삶의 소중한 여섯 달이 또 지나간다"진지희 하이킥3 출연 '크리스탈과 독설대결' 화제하이킥3 징계, 노골적 광고-경쟁사 부정적 비하하이킥3, 김범 '공포증' 깨알 웃음에도 '한자릿수 시청률'김범, 황공포증 등 107개 공포증 호소 '웃음 선사'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