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품달' 김수현 궁중키스, 드디어 궁중로맨스 극에 달하나?

2012. 2. 29. 09: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수현 궁중키스 ⓒ MBC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배우 한가인과 김수현의 궁중키스신이 드디어 공개된다.

28일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 제작진은 한가인과 김수현의 촬영사진을 공개해 본격적인 로맨틱무드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한가인과 김수현은 서로를 다정하게 바라보는가 하면, 로맨스의 절정이라고 볼 수 있는 키스신까지 선보여 두사람의 연정에 해피엔딩을 예상케 했다.

8년의 애절함이 고스란히 전해진 두 사람의 이번 촬영은 봉잠 '해를 품은 달'의 숨겨진 참뜻을 알게 된 연우의 진정성 담긴 눈물이 스태프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현장에 있던 한 방송 관계자는 "항상 짧은 만남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연우-훤 커플에게 봄이 찾아왔다. 지금까지 방송된 회 차와는 비교되지 없을 만큼 따뜻하고 훈훈한 장면들이 가득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29일 방송되는 MBC '해를 품은 달' 17회에서 연우와 훤의 키스신이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하이킥 해를 때린 달, 스포일러 위해 안내상 고군분투 '폭소'2년전 여진구, 김수현 이기적인 머리 크기에 굴욕? "둘다 훈훈"한가인, 리즈 시절 공개 '모태 미녀' 입증'해를 품은 달' 송재림-김민서, '다정돋는 셀카' 공개세상을 다 가진 김수현, 수지-아이유 품안에 '쏘옥'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