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리맨 초한지' 시청률 18.8%, 정려원 '처세술 연기' 호평 일색

2012. 2. 28. 09: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배세민 기자]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 시청률이 소폭 하락했다.

28일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 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27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는 18.8%(전국 기준, 이하 동일)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1일 기록했던 19.1%의 시청률보다 0.3%p 소폭 하락한 수치다.

시청률은 하락했지만 '초한지'는 동 시간대 경쟁드라마 '빛과 그림자'와의 격차를 지난주 1%p 차이에서 3.1%p까지 추월했다. 동 시간대 1위 자리를 굳힐 가능성이 커진 셈이라고 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여치(정려원 분)가 주변의 의심을 사지 않기 위해 알콜 중독자로 변한 것처럼 연기를 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리고 일부러 일을 못하는 척해 복사해야 할 것을 폐기처분한다. 또한, 모가비(김서형 분)가 할아버지 진시황(이덕화 분)에게 인슐린을 과다 투여해 죽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하여 앞으로 백여치가 어떻게 천하그룹을 찾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정려원은 망가지는 것을 작정하기라도 한 듯, 이번 드라마에서 '백여치'라는 캐릭터로 연기인생에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한편, 동 시간대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빛과 그림자'는 15.7%, KBS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는 7.3%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방송연예팀 enter@exportsnews.com

[사진 = 샐러리맨 초한지 ⓒ SBS 화면 캡처]▶ '안녕하세요' 시청률 12.4%, 월요일 압도적인 '동 시간대 1위''드림하이2' 시청률 7.3%, 강소라 자작곡 'B급인생' 음원 요청 대박'놀러와' 시청률 7.6%, 조성하-변영주 감독 출연에도 '한 자릿수' 기록'힐링캠프' 시청률 6.4%, 윤제문 무명시절 힘겨운 생활고 고백'샐러리맨 초한지' 정겨운, 망가진 정려원에 "도도했던 넌 어디있냐"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