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판 '우결' 효민, 부신박과 이별에 눈물 "고마웠다"

2012. 2. 25. 19: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티아라 효민이 중국 스타 부신박과의 이별에 눈물을 글썽였다.

25일 방송된 MBC 한중수교 20주년 기념특집 < 우리 결혼했어요 > 에서는 가상부부로 만난 효민과 부신박의 모습이 그려졌다.

효민은 부신박과 처음 만난 뒤 서로 언어가 통하지 않아 어색한 정적만이 흐르는 탓에 난감한 상황을 맞았다.

하지만, 함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고르고 웨딩촬영을 하면서 스킨십을 하다 보니 장난도 쳐 가며 금방 친해지는 모습을 보였다.

찜질방 데이트에서도 직접 만든 양머리 수건을 씌워주는가 하면, 부신박에게 '보핍보핍' 댄스를 춰달라고 하는 등 한층 가까워진 관계를 자랑했다.

효민은 부신박과의 짧은 만남을 뒤로하고 이별의 순간이 다가오자, 서운한 기색을 드러내며 부신박과의 포옹을 마지막으로 헤어졌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는 부신박에게 "너무 고마웠고 즐거운 추억 만들어줘서 좋은 남편이기 전에 좋은 친구여서"라고 영상 메시지를 보내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부신박은 2007년 보보의 미니앨범 '光榮'으로 데뷔한 후 < 청춘진행시 > , < 리미의 추측 > , < 핫 썸머 데이즈 > 등 영화와 드라마를 종횡무진으로 활동하며 연기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사진=효민, 부신박 ⓒ MBC 중국판 < 우리 결혼했어요 > 캡처]▶ 중국판 '우결' 부신박, 효민 위해 '보핍보핍' 댄스 삼매경중국판 '우결' 부신박, 턱시도 입으니 귀공자 포스 '여심 술렁'중국판 '우결' 효민·규현 파트너, 부신박·루예소 '화제'중국판 '우결' 규현 로맨틱 이벤트, 루예소 감동 눈물중국판 '우결' 규현, "오빠" 루예소 애교에 함박웃음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