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고 꽃미남밴드, 이민기 죽음으로 강렬한 엔딩

2012. 2. 1. 13: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닥치고 꽃미남밴드 ⓒ tvN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이민기가 2회 만에 죽음을 맞이해 앞으로 스토리 전개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월 31일 방송된 '닥치고 꽃미남밴드' 2화에서는 '스트로베리 필즈'의 박표주(김현준 분)에게 쫓기던 이민기(주병희 분)가 안구정화 멤버들과 재회하는 안도의 순간, 갑자기 교통사고로 죽음을 맞이하면서 강렬한 엔딩을 선사했다. 당초 이민기는 캐스팅 당시, 단 2회 특별 출연을 알리며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모으기도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민기의 죽음은 안구정화 멤버들의 앞으로 성장 과정에 커다란 촉매제가 될 것"이라며 "정신적 지주 병희의 죽음으로, 방황하던 '안구정화' 다섯 멤버가 음악을 통해 성장하는 결정적인 계기가 마련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꼴통 밴드 안구정화 vs 엘리트 밴드 스트로베리 필즈와의 피할 수 없는 한판 대결이 시청자들에게 가슴 뛰는 볼거리를 제대로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대대적인 학군 재편으로 강남 유일의 달동네를 떠나, 대한민국 1% 하이클래스 고등학교에 입성한 '안구정화' 멤버들의 좌충우돌 첫 등교 스토리가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예전 교복을 그대로 입은 채, 사사건건 사고를 몰고 다니는 '안구정화' 멤버들이 정상고 선생님과 학생들에게는 곱게 보이지 않는 법. 게다가 안구정화의 리더(이민기 분)가 점 찍은 수아(조보아 분)는 정상고 최고의 밴드 '스트로베리 필즈'의 승훈(정의철 분)이 맘에 두고 있는 뮤즈로 두 밴드간의 갈등은 더욱 커지기만 하고 끝내 물리적 충돌까지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2화 방송 후 시청자와 네티즌들은 "빠른 극전개와 파격적인 스토리까지 눈을 뗄 수 없었어요", "이민기가 죽다니, 너무 안타까워요. 앞으로 어떤 사건이 펼쳐지나요?", "조보아는 누구와 잘되나요?" "안구정화와 스트로베리 필즈의 밴드 대결 너무 기대되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개감을 드러냈다.

한편, '닥치고 꽃미남밴드' 2화는 평균시청률 2.2%, 순간최고시청률 2.7%를 기록하며 1화에 이어 또다시 케이블TV 동 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AGB닐슨미디어리서치, 케이블유가구, tvN, 엠넷, 올리브, 온스타일 4개 채널 합산)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닥치고 꽃미남밴드' 김민석, '파격 변신' 눈길'닥치고 꽃미남밴드' 이민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여심 '흔들'이민기, 스모키 아이라인 돋보이는 '꽃미남 락커' 변신김예림 연기데뷔, '닥치고 꽃미남밴드' 전격 캐스팅닥치고 꽃미남밴드, 포스터 공개…'눈이 호강하네'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