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설 다음날 '토이저러스 데이'..장난감 반값

이윤재 2012. 1. 20. 0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 다음날을 '토이저러스 데이'로 지정하고, 인기 완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20일 롯데마트는 잠실점, 키즈부산점 등 전국 18개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토이저러스 상품기획자(MD)가 선정한 인기 완구 6개 품목을 한정 수량으로 반값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는 미국에서 추수감사절 다음날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하는 것에 착안해 '해피 토이저러스 데이' 행사를 펼친다고 설명했다. 동물 가족, 인형집으로 구성된 '실바니안 패밀리 기획 패키지(7종세트)'를 4만9900원에 판매하고, 인기 승용 완구인 '스텝(STEP)2 꼬마 지붕차'를 3만9500원에 내놓았다. 목재 기차 완구인 '이미지내리움 시티 센트럴 기차테이블'은 9만9000원에 점포별 10개 한정 수량으로 공급한다.

또 대형 카 트레일러와 미니카로 구성된 '패스트레인 카 트레일러'를 1만6500원에, 인기 로보트 '정글킹'을 2만6000원에, TV 애니메이션 인기 캐릭터 상품인 '말하는 꼬마버스 타요'를 2만4750원에 점포별 2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밖에도 설 명절을 맞아 29일까지 인기 완구 1000여개 품목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브랜드 완구 기획전'을 진행해 40여개 브랜드의 완구를 품목별로 10~20% 할인 판매하고, 인기 완구 50여개 품목도 5000원부터 2만원 균일간에 선보인다.

김진욱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팀장은 "명절 직후에는 완구 매출이 평상시 2배 가량 높게 나타나는 등 어린이가 대형마트의 VIP 고객"이라며 "이 같은 수요를 고려해, 설과 추석 다음날 완구를 반값에 판매하는 '해피 토이저러스 데이'를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모바일] 언제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내 손안의 아시아경제[증권방송] 시세의 달인 부자아빠의 급등주 발굴법 강좌

이윤재 기자 gal-ru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성주한테 8시간 맞았다는 그 남자 결국…""월 500만원 '연금복권' 대박 터진 그들은…""고현정 최강 '피부미인' 소리 듣더니만 결국…"수학 영재 그들만의 비밀은?"아이폰5 화면 커졌는데…" 디자인 '대충격'"교회오빠·성당누나 사귀더니 이럴 줄은…""송영길 시장 '문성근' 연설 다 듣고난 이후"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