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넝쿨째 굴러온 당신' 여주인공 캐스팅 '첫 KBS 도전'

2012. 1. 3. 09: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배우 김남주가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가제)'에 캐스팅됐다. 데뷔 18년 만에 KBS 안방극장 첫 도전에 나선다.

김남주는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2012년 2월 첫 방송될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주인공 홍윤희 역을 맡았다.

김남주가 연기할 홍윤희는 열정적이고 능력 있는 커리어우먼. 오기와 승부욕이 강하지만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정의로운 면이 있는데다가, 세상일에 관심 많은 '개념녀'ㅇ;다.

결혼이라는 불공정 시스템에 휘말려 에너지와 인생을 낭비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홍윤희지만, 완벽한 조건을 가진 남자를 사랑하게 되면서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된다. 그리고 믿을 수 없게 '진상가족 집합소'라고 생각한 시댁식구들을 만나면서 고달픈 좌충우돌 '시댁'과의 한판을 시작한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처음 대본 작업 당시부터 김남주를 고려했을 만큼 홍윤희는 배우 김남주와 흡사한 점이 많은 캐릭터"라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현실감 있는 이야기들이 김남주 특유의 색깔 있는 연기로 표현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김남주는 1994년 데뷔한 후 18년 동안 '모델', '내 마음을 뺏어봐',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 등에 출연하며 '시청률 보증수표'로 맹활약을 펼쳤지만, 유독 KBS와 작품 인연이 없었다. 이로 인해 KBS 첫 출연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김남주가 '역전의 여왕' 이후 1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주말드라마를 선택했다는 점에서도 시선이 모이고 있다.

김남주는 지난 2001년 드라마 '그 여자네 집'을 통해 주말극에 첫 도전장을 내밀며 큰 인기를 얻었다. 당시 '그 여자네 집'은 시청률 40%를 넘는 등 공전의 히트를 치며 김남주를 톱스타로 등극하게 만들었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김남주가 11년 만에 출연하게 되는 주말드라마로 그 의미가 더욱 뜻 깊은 셈이다.

그동안 솔직하고 당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던 김남주가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통해서 보여줄 색다른 요절복통 변신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넝쿨째 들어온 당신'은 '능력 있는 고아'를 이상형으로 꼽아온 커리어우먼 홍윤희가 완벽한 조건의 외과 의사를 만나 결혼에 골인하지만, 상상하지도 못했던 '시댁 등장'으로 생기는 파란만장 사건들이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전해줄 예정이다.

'칼잡이 오수정',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드라마 스페셜 '돌멩이', '영덕 우먼스 씨름단', '연애결혼' 등을 연출한 김형석 피디가 합세한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오는 2월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남주 ⓒ 엑스포츠뉴스 DB]

'오작교 형제들' 후속, '날 봐 귀남'…여 주인공 김남주? '한밤' 김남주, 아이에 대한 악성루머에 '눈물' 글썽 김남주 이영애 정혜영, 같은 옷 '3인 3색' 매력 발산 김남주-강수진-김경호 뭉친 '토크콘서트' 성황리 개최 [화보] 김남주, '현명한 아내' 캠페인 홍보대사 발탁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