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 혈당측정기 '케어센스', 소비자 선택 대상
[쿠키 건강] 혈당측정기 제조업체 아이센스(대표 차근식)는 최근 열린 2011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자사의 휴대형 자가 혈당측정기 '케어센스'가 혈당측정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2011 소비자의 선택(The Best Brand Of Consumer, 2011)'은 조인스엠에스엔이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국가브랜드위원회에서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수상 제품은 한국리서치 조사와 항목별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이번 조사에서는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차별화 및 독창성과 함께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과 피드백에 대한 평가가 진행됐다.
아이센스 측은 "2003년 선보인 케어센스는 5초의 측정시간과 0.5uL의 초소량의 검체 측정이라는 세계 최초의 기술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며 "아이센스는 현재까지 로슈, 존슨앤존슨 등의 글로벌 기업들의 제품이 주를 이루는 혈당측정기 업계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국내 의료기기업체"라고 설명했다.
2009년에 출시한 케어센스 N 제품은 노코딩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알람 기능이나 식전∙식후 구분 기능 등 사용하기 편리한 기능을 갖췄다.
이자수 아이센스 부사장은 "세계에서 인정받는 케어센스의 기술력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좋은 제품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센스는 이번 '2011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을 기념해 이달 11일부터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센스몰(www.caresens.co.kr) 사이트에서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티브잡스 자서전, 기능성 등산용 양말, 영양핸드크림 등을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goodnewspaper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