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의 약속' 시청률 상승세..동 시간대 1위 굳혀

2011. 10. 26. 1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 시청률이 상승했다.

26일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천일의 약속' 4회는 시청률 17.5%를 기록했다. 이는 앞서 방송된 3회가 기록한 15.1%보다 2.4%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시청률 12.8%로 출발한 '천일의 약속'은 방송 2회 만에 13.5%로 같은 시간대 1위를 꿰찼고, 이후에도 연일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천일의 약속'에서는 오현아(이미숙 분)은 다짜고짜 박지형(김래원 분)을 찾아가 자신의 딸 노향기(정유미 분)와 결혼하지 말라며 분노하는 장면이 그려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동 시간대 방송된 MBC '계백'은 13.3%, KBS 2TV '포세이돈'은 7.3%를 나타냈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사진 = 천일의 약속 ⓒ SBS]

'천일의 약속' 박유환, 수애 치매 확인 "이게 뭐냐. 등신아" 폭풍오열 '천일의 약속' 이미숙, 김래원에 "노향기와 결혼하지마" 분노 '천일의 약속' 박유환-이상우, 수애 치매사실 눈치채 '경악' '천일의 약속' 정유미 '오빠 바보'등극, 매력 발산 '천일의 약속' 수애, 치매 진단에 "엿 먹어라 알츠하이머"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