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꽃배달, 결혼 시즌 또 통큰 인심 "8만원이면.."

2011. 9. 27. 1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안 손연지 기자]

◇ 장윤정 꽃배달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아 축하화환의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각 꽃배달 업체 간의 고객 유치 경쟁이 점차 치열해지고 있다.

일부 전국 꽃배달 서비스 업체는 저렴한 가격에 축하화환을 판매하면서도 화환의 질은 높인 상품을 일부 선보이고 있어, 축하화환에 대한 인식의 전환을 가져다줄 것으로 예상된다.

전국꽃배달서비스 업체인 장윤정 꽃배달은 개업식 및 결혼식 등에서 빼놓을 수 없는 3단 축하화환을 8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다. 장윤정 꽃배달에서 선보이는 모든 상품은 전문 플로리스트가 제작하고 있어, 가격 대비 한층 뛰어난 품질 경쟁력을 갖춘 것이 남다른 강점.

장윤정 꽃배달 관계자는 "축하화환을 할인 판매하면서부터 저렴하면서도 질 좋은 축하화환의 판매량이 꾸준한 상승세에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상품 개발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꽃배달은 8만원 대 상품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꽃장식이 돋보이는 축하화환들을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구비해놓고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 업체 관계자는 "축하화환은 특별한 날 보내는 선물이니 만큼,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배송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장윤정 꽃배달은 전국 500여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어, 전국 어디든 당일 2~3시간 배송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장윤정 꽃배달은 서울과 경기, 인천 지역 등 수도권뿐만 아니라 부산, 울산, 대전, 광주 등 주요 광역시 등의 꽃배달이 가능하다.

- Copyrights ⓒ (주)이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