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귀신논란 '오 나의 여신님에 귀신 등장?'

2011. 9. 8. 20: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시경 귀신논란 '오나의 여신님'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강정석 기자] 가수 성시경이 발표한 신곡 '오 나의 여신님' 이 귀신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

지난 7일 성시경은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오 나의 여신님' 을 먼저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그러나 이후 이 곡은 각종 음원 사이트 게시판을 중심으로 귀신 목소리가 들린다는 구설수에 휘말렸다.

한 네티즌은 "약 2분 53초부터 3분 사이에 여자 목소리가 들렸다. '그만 마셔'라고 얘기하는데 소름이 돋았다"며 귀신 목소리가 뒤섞였다고 주장했다. 실제로 노래 중간 부분에 여자 목소리가 희미하게 들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 귀신 논란은 더해지고 있다.

이에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아이유나 여자 목소리를 넣은 적이 없다. 녹음 당시 관계자들에게 확인해봐야겠다" 며 우려를 나타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7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미리 공개된 성시경 씨의 곡은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한창 인기몰이 중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성시경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2주 연속 엠카 1위 '너무 기뻐요!' 장근석 마키무 열애설 쿨하게 부인 "근짱 위력? 으하하하" 티아라 日방송 출연, '리틀 김태희' 지연 인기 폭발 유키스, 지연 이상형으로 지목 "솔직하네" 구하라-용준형, 결별설 부인 "아직 잘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