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생, 보스를 지켜라 OST '슬픈 노래는' 음원 공개

2011. 8. 31. 17: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가수 허영생이 부른 SBS 수목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OST '슬픈 노래는'이 오늘(31일)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보스를 지켜라' OST '슬픈노래는'은 따뜻한 나일론 기타와 피아노의 잔잔한 선율이 늦여름밤의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곡으로, 노은설(최강희 분)과 차지헌(지성 분)의 안타까운 사랑의 테마로 쓰여 그 감정을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또 이 노래는 '시크릿가든', '최고의 사랑' 등의 OST를 작업한 전해성의 작품으로 곡의 분위기가 허영생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잘 어우러져 주인공들의 애틋한 마음을 한껏 살렸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허영생은 그동안 SBS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OST '사랑해요..미안해요..', MBC '친구, 우리들의 전설' OST '눈물을 지워가' 등에 솔로로 참여했으며, SS501 활동당시 SBS '외과의사 봉달희' OST '어린날의 기억', '지울 수 없는 사랑', KBS '꽃보다 남' OST '내 머리가 나빠서', '애인만들기' 등에도 참여한 바 있다.

게다가 그동안 공개된 '보스를 지켜라' OST는 JYJ 김재중·린·엠스트리트·에이핑크·광희(ZE:A)·예원(쥬얼리) 등 명품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아왔는데, 허영생 또한 명품보컬라인에 한 몫하게 됐다.

'보스를 지켜라' OST Part1-에이핑크의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Part2-린의 '잘 알지도 못하면서', Part3-JYJ 김재중의 '지켜줄게', Part4-엠스트리트의 '묻는다', Part5-ZE:A 광희와 쥬얼리 예원의 듀엣곡 '그대만 보여요' 등 모든 곡들이 극의 묘미를 한껏 살리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오늘 공개된 SBS '보스를 지켜라' OST Part7-허영생의 '슬픈노래는'까지 모든 OST곡들은 소리바다·벅스뮤직·싸이월드·도시락·엠넷·네이버뮤직·다음뮤직 등 음원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보스를 지켜라' OST 앨범은 오는 9월 8일 국내 발매예정이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사진 = 허영생 ⓒ B2M엔터테인먼트]▶ '보스' 김재중, 왕지혜와 키스신 "손도 안 잡아 봤는데" '보스' 김재중, 왕지혜와 키스신 "손도 안 잡아 봤는데" '보스를 지켜라' 김재중, "키스신 이후 러브 라인 욕심 나" 김청, 후배 최강희 칭찬 "배우다운 멋진 배우" '보스를 지켜라' 시청률 소폭 상승…지성-최강희 키스 효과?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