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재중, <보스를 지켜라> OST 삽입곡 불러

2011. 8. 10. 11: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뉴스 이미나 기자]

JYJ의 김재중이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SBS 수목드라마 < 보스를 지켜라 > 를 위해 직접 OST 삽입곡 '지킬게'를 부른다.

ⓒ 이정민

그룹 JYJ의 김재중이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 보스를 지켜라 > 를 위해 OST 삽입곡 '지킬게'를 부른다.

이 곡은 김재중이 직접 작사한 곡으로, 오늘(10일) 방송되는 3회부터 사용되며 극중 묘한 사각관계에 놓인 인물들의 마음을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 보스를 지켜라 > 제작사의 한 관계자는 "보컬 그룹으로 유명한 JYJ의 멤버답게 감미로운 목소리와 특유의 가창력으로 멋지게 녹음을 마무리했다"며 "주인공이 직접 가사를 만들었기 때문에 이 곡이 드라마의 감정선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SBS < 보스를 지켜라 > 는 88만원 세대를 대변하는 초짜 여비서(노은설 역, 최강희 분)가 엉뚱하고 불량한 재벌 3세(차지헌 역, 지성 분)를 만나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김재중은 '재계의 프린스'라는 별칭을 가진 미스터리한 인물이자 차지헌의 사촌인 차무원 본부장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김재중이 부른 < 보스를 지켜라 > OST 삽입곡 '지킬게'는 4일 오전 0시에 멜론, 도시락, 벅스뮤직, 소리바다를 비롯해 네이버, 다음, 싸이월드 등 포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3일 첫 전파를 탄 < 보스를 지켜라 > 는 1회 시청률 12.6%(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기준, 이하 동일기준), 2회 시청률 14.7%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 1위를 차지하고 있는 KBS 2TV < 공주의 남자 > (3일 17.0%, 4일 16.9%)와의 치열한 순위싸움을 예고했다.

오마이뉴스 아이폰 앱 출시! 지금 다운받으세요.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