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세 만화 '버디버디' 드라마로

임주리 2011. 8. 8. 00: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앙일보 임주리]

가수 겸 연기자 유이(사진)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골프 드라마가 나온다. 케이블 tvN의 월화드라마 '버디버디'가 8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이현세 만화 원작의 '버디버디'는 강원도 산골소녀 성미수(유이)가 골프선수로 성공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캐디 출신 어머니와 광부 출신 아버지를 둔 미수는 박세리의 1998년 US여자오픈 우승 장면을 본 뒤 골퍼의 꿈을 키우게 된다. 골퍼로 성장한 미수의 라이벌은 천재 미녀골퍼 민해령(이다희). 엄마의 관심을 받기 위해 골프를 배우기 시작했지만 엄마의 사랑을 받지 못하고, 아빠에 대한 아픔도 간직한 캐릭터다. 현대무용가 겸 배우 이용우는 전직 PGA 골퍼이자 미수의 멘토가 되는 존 리를 맡았다.

 연출을 맡은 윤상호 PD는 "주인공 외에도 이 시대의 아버지, 어머니, 친구들의 솔직한 모습을 담아내 서로 사랑하고 싸우고 화해하면서 성장하는 모습을 그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이는 "긴장하기보다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주리 기자 < ohmajujoongang.co.kr >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msn.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부자 '되어가는' 부부들, 비결은 "배우자와…"

"일요일 아침부터…" '출발드림팀' 선정성 항의 빗발

추성훈, 벨포트에 1라운드 TKO패…UFC 퇴출 가능성도

북한이 버린 테러리스트 "돌아가 처벌받더라도…"

"민망한 동작에…" 제시카 고메즈 '하의실종' 방송 논란

'女싱글 여행객 노린다' 로마 한인 민박집서 무슨일이

신혼여행 직후 싸운 아들부부에 사돈불러서…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