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수술 소음순수술 전후사진을 통해 사후관리 철저하게

2011. 7. 8. 1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앙일보]

이쁜이 수술이나 질성형후 부작용은 없을까. 많은 병원들이 수술방법이나 수술효과에 대해서만 얘기를 많이 하고 정작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걱정을 하고 있는 부작용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는 경우를 흔하게 볼 수 있다.

인천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원장은 질성형등 여성성형 후 여러 가지 부작용을 겪고 계시는 분들은 회음성형 전문가의 한사람으로서 남의 일 같지 않아 참으로 안타깝다고 한다. 처음에 수술이 완전치 못하면 이런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지만 나중에 재수술을 하는데도 어려움이 있다. 그래서 처음부터 심사숙고 하여 제대로 된 수술을 받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쁜이 수술 후 사후관리는 어떨까. 한사람 한사람 개인의 상태에 맞는 맞춤 성형을 하는 게 중요하고 수술 후에도 내 가족과 같은 심정으로 철저한 사후관리가 필요하다. 수술 후 골반근육운동 프로그램이나 성감향상 치료 등 다양한 사후관리를 통해 질성형 수술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흔하게 올 수 있는 요실금은 방광근육이 약해지면서 요실금증상으로 다가 올 수 있으므로, 그 곳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질축소수술이 필요하다. 질축소수술의 경우 요실금치료가 되어 요실금증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임신을 거쳐 어쩔 수 없는 유산이나 출산을 했을 경우 제왕절개를 하더라도 그 곳의 탄력이 떨어지거나 부부관계 시 통증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출산 후에 케겔운동과 산후조리가 필요한 임산부들, 또는 섹스리스 부부에게는 산후조리원에서도 요즘에는 케겔운동을 따로 하는 시간을 마련해준다고 한다.

육아는 돌봐주시는 산후도우미나 가사도우미가 있다면 산후조리로 질수축을 위한 케겔운동을 할 수 있는 시간을 할애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미용에 관심이 있다면 더불어 다이어트식단을 통해 비만클리닉 시술과함께 식욕억제제를 복용하거나 메조테라피, 지방분해주사,PPC주사의 도움을 받으면서 살 빼기도 함께 하면 겉과속이 예쁜 여자로 거듭나지 않을까 한다.

전문의의 산부인과상담을 통해 강남이나 분당, 일산, 부천,수원,신도시 그리고 인천 부산 대전 포항 대구 울산 광주산부인과등 대도시와 신촌,명동,목동,여의도,잠실,종로,김포산부인과 뿐만 아니라, 밀양,하동,영천,정읍,청주,충주,제천,논산,아산,서산,보령산부인과 등에서도 주로 많이 시행하며,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레이저를 이용한 질성형에는 양귀비수술이라고도 알려진 이쁜이수술(예쁜이수술) 외에도 요실금 수술 등 여성에게 필요한 다양한 수술들이 있다.

지렁이수술이나 퀸수술 질스프링수술 임플란트 수술등도 각 산부인과마다 이쁜이수술비용이나 소음순수술비용 이쁜이수술가격은 다르게 책정을 하고 있으니, 이쁜이수술전후 사진이나 이쁜이수술후기, 이쁜이수술잘하는곳 또는 소음순수술잘하는곳이라고 알려진 산부인과에서 받는 것이 질수축 효과도 높일 수 있고, 부작용 면이나 후유증면에서 보다 안전하다고 할 수 있다.

의처증이나 의부증과 같은 심리상담 이나 심리치료 또는 부부관계의 부재로 인한 상담이 필요할 경우 부부클리닉을 통해 다시 처음처럼 신혼으로 되돌리고 싶은 마음은 성형외과나 피부과에서 예뻐지고 싶은 마음뿐만 아닌 겉궁합과 함께 속궁합이 중요하다는 걸 뜻하는 것임이 분명하다.

<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msn.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연아가 안 보이네" 환영행사 불참 이유 알고보니

北주민 "남조선 또 올림픽을? 우린 이제 죽었다"

안산 놀이터서 발견된 알몸 女시신 신원 확인 결과

알몸연극 '교수와 여제자2' 공연중 VIP룸서…헉!

"260만원 투자해 30억으로…' 말단 직원도 주식부자 회사

교사가 여중생 뺨때리고 빗자루 막대로 때려 병원행

'세계 1위 골프女' 맛보고 비닐봉지에 담아간 한국음식?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