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올레마켓에서 미쟝센영화 즐겨요"

권해영 2011. 6. 24.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KT(회장 이석채)는 제10회 미쟝센단편영화제의 본선진출작을 KT의 올레tv, 올레마켓에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에 서비스하는 영화는 미쟝센영화제 본선진출작 58편과 10주년 회고전 16편이며 24일 영화제 개막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회고전 16편 중에는 특히 지난 10년간 4회에 걸쳐 다양한 장르의 영화로 수상하며 미쟝센영화제의 스타가 된 이상근 감독의 특별전 '이상근을 원하세요?', 명품 조연배우 정인기의 단편영화 4편을 묶은 '배우 정인기, 결정적 순간(들)' 등이 상영된다.특히 이번 미쟝센단편영화제에서는 올레tv, 올레마켓 등 고객들이 휴대폰을 통해 제일 많이 이용한 단편영화를 선정해 폐막식에서 '올레 온라인 관객상'을 수여할 예정이다.KT는 영화제 종료 이후에도 오는 9월16일까지 TV와 모바일 PC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내 손안에 아시아경제[소셜쇼핑] 하루 한개씩 반값세일!! 함께 모여서 싸게 사는 즐거움!

권해영 기자 rogueh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배용준 돈 많이 버는 건 알았지만 이럴수가""北 김정은 되는 일 하나도 없더니 끝내…"여친의 아버지 나랑 닮은 이유 "헉! 기막혀""한국 잠수함 구해달라고 아주 난리났네""일찍 '돈맛' 본 어느 여대생의 기막힌 사연""권상우가 차린 '화장품 가게' 망했다더니…""에쿠스 안탔으면 정말로 죽을 뻔했습니다""스포츠카 타는 남자들 속셈 설마했는데…"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