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앤크라이' 커플 이수경-김병만 열애설 부인, "연습만 해요"

2011. 6. 22. 22: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김진희 기자] 달인 김병만이 최근 '키스앤 크라인' 파트너 이수경과 핑크빛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22일 매일경제의 보도에 따르면 김병만은 "많은 분들이 이수경씨와 나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많이 묻는데 사실 사적인 대화는 거의 하지 못한다. 항상 (스케이팅)연습 시간이 굉장히 부족하기 때문에 둘 다 쫓기는 마음으로 연습에 임한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아직까지는 진지하게 연애 생각은 없다. 좀 더 내가 보여드려야 할 것들과 내가 하고 있는 것들에 대한 욕심, 책임감이 강하다"며 "나중에 좀 더 여유가 생긴다면 이성과도 더 편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덧붙여 이수경씨의 직장이 지방이고 각자 일이 있고 해서 연습시간에 지각에 대한 불화가 있는 듯 해 보여도 서로 이해하며 연습에 참여하는 좋은 파트너사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일 방송된 SBS '키스앤크라이'에는 심사위원 점수와 장미평가단의 점수가 합산된 1차 대회 최종 성적이 공개, 48점을 얻은 김병만과 이수경 커플이 1위를 차지했다.

[사진 = 이수경, 김병만 ⓒ SBS '키스앤크라이' 방송 캡처]

넷마블-넥슨, '서든어택' 공동 퍼블리싱 계약 체결 넥슨, 마비노기 서비스 7주년 맞이 기념 페스티벌 진행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22일 CBT로 출격 네오플, 'C/D: 더 무비'통해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경연 씰 온라인, 쉴츠탐험대 2기 출범

[국내 유일 치어리더 갤러리] - '한화 치어리더' 화보 업데이트 ☜ 스포츠가 전하는 짜릿한 감동과 뜨거운 열기 속으로 [생생 갤러리]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