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미녀' 장나라 콧등키스, 최다니엘 설렘 감추지 못해

2011. 6. 21. 09: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이누리 기자] 가수 겸 배우 장나라와 최다니엘의 독특한 키스신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2TV '동안미녀' 15회에서는 연인 선언을 한 이소영(장나라)과 최진욱(최다니엘)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그려졌다.

지승일(류진)에 대한 질투 때문에 소영에게 "헤프다" 라고 막말을 던진 진욱은 이내 후회하고, 소영의 집 앞까지 쫓아가 사과를 전했다. 이에 소영은 "키 좀 낮춰봐" 라고 진욱에게 속삭였고 이어 진욱의 콧등에 입맞춤했다. 갑작스러운 키스에 진욱은 행복감에 몸을 꼬며 어쩔 줄 몰라 했고, 소영 역시 입이 귀에 걸린 채 잠을 청했다.

이 장면은 발랄하고 귀여운 여성으로 표현되는 소영과 잘 어울리는 키스신이었기 때문에 극중 재미를 더욱 부가시켰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달콤하고 신선한 키스신에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소영과 진욱은 가로수 키스를 선보인적도 있어 다음은 어떤 키스를 선보일지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장나라, 최다니엘 ⓒ KBS]

장나라, 최다니엘과 놀이공원 데이트 "신혼부부 같아" '동안미녀' 장나라- 최다니엘, 호흡척척 대본 리딩 '동안미녀' 김민서, 장나라 향한 악행 류진에 딱 걸렸네 '동안미녀' 최다니엘, 마루타에 버금가는 헌신 '폭소' 김민서 교복사진 공개, "동안미녀 이유있네"

[국내 유일 치어리더 갤러리] - '한화 치어리더' 화보 업데이트 ☜ 스포츠가 전하는 짜릿한 감동과 뜨거운 열기 속으로 [생생 갤러리]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