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미스 리플리' OST 직접 부른다

2011. 6. 20. 1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이누리 기자] JYJ 멤버 박유천이 직접 드라마 주제곡을 부르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박유천이 부르는 곡은 MBC 월화드라마 '미스 리플리' OST Part3에서 극중 송유현의 테마인 '너를 위한 빈자리'로 이 곡은 한 여자를 향한 마음을 담고 있는 애절한 발라드곡이다.

백지영의 '그여자'를 작곡한 전해성이 작곡을 맡았으며 감성적인 가사와 가슴을 적시는 절절한 멜로디가 박유천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더해져 노래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애틋하고 눈물겨운 가사는 극중 이다해를 향해 맹목적인 사랑을 보여주는 박유천의 마음과도 일치한다.

제작사 측은 "박유천이 '미스 리플리' OST를 통해 자신이 연기하고 있는 송유현의 마음을 온전히 드러낼 것이다"라며 "드라마의 내용과 적절한 가사가 시청자들의 마음에 파고들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미스 리플리'에서 이다해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두 남자, 김승우와 박유천 사이에서 이중사랑을 보여주고 있는데, 거짓말이 들통날 위기에 처하면서 이다해가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유천, 내레이션 참여 "다정다감한 목소리 때문에 발탁" '미스 리플리' 김승우-박유천 다 잡고픈 이다해, 양다리 시작 '미스 리플리' 이다해, 김정태 협박에 "그렇게 안 살아" 발악 김승우로는 만족 못한 '야망녀' 이다해, 이번에는 박유천 '미스 리플리' 이다해, 강혜정에 학력위조 발각 '눈물범벅'

[국내 유일 치어리더 갤러리] - '한화 치어리더' 화보 업데이트 ☜ 스포츠가 전하는 짜릿한 감동과 뜨거운 열기 속으로 [생생 갤러리]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