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갤럭시S2 전용 케이스 출시

박소연 2011. 6. 16. 1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제일모직의 프리미엄 IT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아이잘(IZALL)'에서 '노빌레 라인' 갤럭시S2 전용 제품을 23일부터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잘'은 갤럭시S, 아이폰, 갤럭시탭, 아이패드, 노트북 가방 등을 선보이는 IT액세서리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S2 전용 제품은 100% 국내 장인의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한다.

또한, 휘어지거나 뒤틀림이 없는 뛰어난 형태안정성을 가지고 있는 폴리카보네이트(PC)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충격에 강하다. 특히 섬유와 의류 제품에 대한 유럽연합(EU)의 환경 규격인 유럽 Oeko-tex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소재(ECO-PU)를 사용했다.

'노빌레 라인'은 레드, 블루, 블랙, 오렌지, 바이올렛 등 총 10개 색상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3만 7800원이다. 구입은 제일모직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인 패션피아와 일모스트릿 외에 롯데닷컴, 신세계몰, GS이샵, 인터파크 등에서 가능하다.

한편, '아이잘'의 '노빌레 라인'은 7월 중 아이패드2 케이스도 출시 할 예정이다.

[모바일]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내 손안에 아시아경제

[소셜쇼핑] 하루 한개씩 반값세일!! 함께 모여서 싸게 사는 즐거움!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제와서 '군대' 가겠다는 MC몽 설마…""야근 자주한다 싶더니 설마 그녀 때문에?""초대박 난 '옥동자몰' 도대체 어떻길래…""아반떼 연비 좋은 건 알았지만 이럴 줄은…""큰손들 '소시' 좋아하는 거 너무 티나잖아""75억짜리는 집도 아니다? 대체 누구냐 넌?""흔하디 흔한 '루이뷔통' 아직도 들고다녀?"10살이상 연하 원하는 남자들 누군가 했더니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