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타운' 성유리-정겨운, 로맨틱 '병원키스'

2011. 6. 2. 23: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성유리-정겨운이 로맨틱한 '병원키스'를 했다.

2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 로맨스 타운 > 8회분에서는 순금(성유리 분)이 병원에 입원한 건우(정겨운 분)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건우에게 이중생활을 들켰던 순금은 이날 건우 문병을 가게 됐다. 킹자산운용사의 창립 기념회 파티 때문에 텅 빈 1번가에 도둑이 침입하면서 건우가 부상을 당했기 때문.

건우를 돌보던 순금은 건우가 잠든 틈을 타 식모 순금이 아닌 명품녀 시아로 변신해 다시 건우의 병실을 찾아 건우를 놀라게 했다.

순금은 여러 사람이 병문안을 오면 더 좋지 않느냐며 다음날엔 식모 순금이 찾아올 거라고 전했다.

건우는 그런 순금을 가지 말라고 붙잡았고 순금에게 눈을 감으라고 말한 뒤 병원에서 순금과 달콤한 첫 키스를 했다.

시청자들은 "드디어 건우의 마음이 열렸다", "이번 키스를 계기로 건우와 순금의 관계가 더 진전될 것 같다"며 향후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순금이 다겸(민효린 분)의 짝사랑 상대인 영희(김민준 분)로부터 사귀자는 고백을 받는 장면이 전파를 타 눈길을 끌었다.

[사진=성유리, 정겨운 ⓒ KBS 2TV < 로맨스 타운 > 캡처]

'로맨스 타운' 성유리, 정겨운에 "내 마음은 진짜였다" 고백 '로맨스 타운' 김민준-민효린, 짜릿한 '상추키스' '로타' 김민준-민효린, '상추 키스'로 로맨스 예고 성유리, 캐주얼-로맨틱 '순금룩'으로 완판녀 등극 '로맨스 타운' 성유리, 정겨운에 이중생활 들켜 '눈물'

[국내 유일 치어리더 갤러리] - 'SK 치어리더' 화보 업데이트 ☜ 스포츠가 전하는 짜릿한 감동과 뜨거운 열기 속으로 [생생 갤러리]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