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타운' 성유리, 정겨운에 이중생활 들켜 '눈물'

2011. 6. 1. 23: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성유리가 정겨운에게 이중생활을 들켰다.

1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 로맨스 타운 > 7회분에서는 건우(정겨운 분)에게 다른 사람 행세를 하며 괴로워하는 순금(성유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100억 원대 복권에 당첨된 뒤 잠깐 명품녀로 변신했다가 건우를 만났던 순금은 건우에게 식모 순금이 아닌 명품녀 시아로 인사를 나눈 바 있다.

이후 시아에게 반한 건우의 적극적인 대시가 이뤄졌고 그럴수록 순금은 정체가 탄로날까 전전긍긍하며 하루하루를 보냈다.

그러던 중 건우가 순금에게 "윤시아씨. 고맙습니다. 내 첫사랑이 이렇게 끝나는군요"라며 모든 사실을 알고 있음을 밝혔다.

건우가 말하기 전부터 건우를 속인다는 괴로움에 힘들어했던 순금은 결국 건우의 한마디에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시청자들은 "순금이 일부러 속이려고 한 것은 아닌데 일이 이 지경까지 와서 안타깝다", "이번 일을 계기로 순금과 건우 사이의 관계가 발전했으면 좋겠다"며 향후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건우가 어렵게 찾은 건우네 전임식모 유춘작(반효정 분)이 또 다시 자취를 감추는 장면이 전파를 타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성유리, 정겨운 ⓒ KBS 2TV < 로맨스 타운 > 캡처]

'로맨스 타운' 성유리 이중생활 알아챈 정겨운, 이별통보 '로맨스 타운' 성유리, 반효정에 이중생활 들통 '깜짝' '로맨스 타운' 성유리, 팬더눈+헝클어진 머리 '굴욕' 윤계상-정겨운, 같은 옷 다른느낌 "수목극 최고 매력남은?" 성유리 화장품 광고서 '꿀 피부 과시'

[국내 유일 치어리더 갤러리] - 'SK 치어리더' 화보 업데이트 ☜ 스포츠가 전하는 짜릿한 감동과 뜨거운 열기 속으로 [생생 갤러리]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