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타운' 성유리, 반효정에 이중생활 들통 '깜짝'

2011. 6. 1. 23: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성유리의 이중생활이 반효정에게 들통났다.

1일 방송된 KBS 2TV < 로맨스 타운 > 7회분에서는 순금(성유리 분)이 건우(정겨운 분)와 함께 유춘작(반효정 분)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복권에 당첨되며 평소와 180도 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채 친구 '시아'의 이름을 빌려 순금이 아닌 척했던 순금은 이날 예상치 못한 1박 2일 여행으로 위기를 맞았다.

건우가 애타게 찾아 헤매던 전임식모 유춘작 할머니(반효정 분)가 고향인 장봉도에 있다는 얘기를 듣고 무작정 순금을 데리고 뱃길에 올랐기 때문.

마침내 유춘작을 찾아낸 건우는 행복해하지만, 순금은 배가 끊어져 하룻밤을 묵어야 한다는 사실에 안절부절 했다.

정체가 탄로날까 전전긍긍하던 순금은 결국 유춘작에게 모든 거짓말을 들켜버렸다. 순금은 유춘작이 어떻게 사람이 사람을 속일 수 있느냐며 다그치자 고개를 푹 숙이고는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시청자들은 "순금이 시아 행세를 하느라 점점 힘들어질 것 같다", "나중에 건우가 이 사실을 알면 배신감에 분노할 텐데 순금이가 걱정된다"며 순금에 대한 안타까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건우가 어렵게 찾아낸 유춘작이 다시 자취를 감추는 장면이 전파를 타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성유리, 반효정 ⓒ KBS 2TV < 로맨스 타운 > 캡처]

'로맨스 타운' 성유리, 팬더눈+헝클어진 머리 '굴욕' 성유리 화장품 광고서 '꿀 피부 과시' '로맨스타운' 성유리, '순금표 깨알 6종 변신' 화제 '로타' 성유리,'억척식모'와 '럭셔리 명품녀'로 이중생활 '코리아 갓 탤런트' 이혜빈, 성유리 도플갱어 화제

[국내 유일 치어리더 갤러리] - 'SK 치어리더' 화보 업데이트 ☜ 스포츠가 전하는 짜릿한 감동과 뜨거운 열기 속으로 [생생 갤러리]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