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를 믿었네' 조기 종영 확정, 후속은 신애라 주연 '불굴의 며느리'

2011. 5. 25. 1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진주희 기자] MBC 일일 드라마 '남자를 믿었네'가 조기 종영이 최종 결정됐다.

MBC는 23일 "'남자를 믿었네'를 다음달 3일 69회로 종영하고 6일부터 새 일일극 '불굴의 며느리'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남자를 믿었네'는 120부작으로 기획됐지만 4%대 저조한 시청률를 보이면서 70회를 마지막으로 '조기종영'이라는 불명예를 안게 됐다.

한편, 새롭게 시작될 '불굴의 며느리'는 종가 며느리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신애라가 종손이 될 아들을 낳지 못해 전전긍긍하는 결혼 15년차 주부 오영심 역을 맡아 윤다훈과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신애라의 드라마 출연은 2006년 SBS '마이 러브' 이후 5년 만이다.이밖에 강부자, 김용건, 김보연, 이하늬 등이 출연한다.

[사진 ⓒ MBC]

'남자를 믿었네' 결국 조기종영, MBC 일일극 위기? '남자를 믿었네' 왕빛나, 두 번째 결혼? 4월의 신부되다 '남자를 믿었네' 왕빛나, 웨딩드레스 입고 심형탁과 극적 재회 '남자를 믿었네' 안에 '위탄' 있다?…서바이벌 면접 도전 신애라, 자궁 적출수술…4주 안정필요

[국내 유일 치어리더 갤러리] - 'SK 치어리더' 화보 업데이트 ☜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