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중학교 졸업사진, "모범생 이미지, 의외"

온라인이슈팀 2011. 5. 25. 08: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임재범의 중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임재범 중학교 전교 부회장 시절'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사진속 임재범은 중학생다운 짧은 머리에 맑고 순해보이는 눈빛이 귀엽고 소년스러운 이미지를 풍긴다.

특히 지금의 카리스마 넘치는 임재범보다 모범생 같은 매력이 한껏 더해진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임재범의 졸업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귀요미 포스 작렬" "잘생긴 외모는 똑같다" "모범생 이미지, 의외다" "부회장을? 엄친아였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임재범은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23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잠정 하차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안정환 부인 이혜원, "남편, 경기 전 예민" 폭로김준규 검찰총장, "女검사 애 아프면 일 포기한다" 부적절 발언임재범 전국 투어, "나가수 복귀는 내년 초쯤"윤계상 파격 변신, '짐승남'으로 카리스마 뿜어낸다'낙마 부상' 천정명, '짝패' 종영 후 결국 수술행개그맨 김경진, '청춘페스티벌2011'로 깜짝 가수 데뷔효민, 슬리퍼만 신어도 명품 기럭지 화제故송지선 발인, 유족과 동료들 애통한 눈물로 배웅장우혁, "HOT 시절 캔디 의상은 표절" 깜짝 고백백지영, "이병헌 그윽한 눈빛에 윙크 미션 실패"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