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마들' 화재로 죽은 김여진, 화장품 판매왕으로 '재등장'

2011. 5. 20. 1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배우 김여진이 화장품 판매왕으로 돌아온다.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극본: 문희정, 연출: 김상호) 1회에서 4회까지 공장 화재에 의해 죽은 청각장애인 미숙 역을 맡아 출연했던 김여진이 화장품 판매왕 나미숙 역으로 다시 등장하는 것.

김여진은 오는 21일 방송되는 15회부터 우경그룹이 스카우트하려는 화장품 판매왕 나미숙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여진은 "조바심 날 정도로 많이 기대하고 기다렸다"며 "이전에 미숙과는 차원이 다른 캐릭터를 보여줄 것이며, 완전히 새로운 드라마에 출연한다는 생각으로 연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21일 방송될 '내 마음이 들리니?' 15회에서는 신애(강문영 분)의 집에 갔다가 진철(송승환 분)과 마주치게 된 순금(윤여정 분)이 숨어있으라는 신애의 부탁을 잊고 행패를 부리다 자신 때문에 진철에게 구박받는 신애를 보고 눈물을 흘리는 내용이 방송된다.

[사진=김여진 ⓒ MBC]▶ '김여진에 욕설' 박용모, 한나라당 자문위원 사퇴 "서태지 공감", "당신은 학살자"…스타들의 소신 발언은? 박용모 한나라당 자문위원, 황급히 사과 "이제 화합하자" '한나라당 자문위' 박용모, 김여진에 욕설 파문 '경악' 김여진, 전두환 독설에 네티즌 "속 시원해", "걱정스럽다"

[국내 유일 치어리더 갤러리] - 'SK 치어리더' 화보 업데이트 ☜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