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나무새' 주상욱, 친딸존재 알고 충격에 '눈물 펑펑'

2011. 4. 27. 22: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주상욱이 마침내 친딸의 존재를 알았다.

27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 가시나무새 > 17회분에서는 영조(주상욱 분)가 옛 연인 유경(김민정 분)을 찾아가 모든 진실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영조는 유경을 통해 유경이 윤명자(차화연 분)의 친딸이며 과거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윤명자 동영상 사건도 유경의 소행임을 알았다.

게다가 정은(한혜진 분)이 키워온 딸 한별(김수현 분)이 유경과 영조 사이의 딸이라는 충격적인 사실까지 확인하고 말았다.

유경의 만행을 알고 경악을 금치 못한 영조는 괴로운 나머지 술에 취해 지나가던 행인과 부딪혀 말다툼을 벌이는가 하면, 피가 날 정도로 벽을 주먹으로 치면서 눈물을 쏟았다.

그동안 친딸도 몰라보고 유경의 속임수에 넘어가 잠시나마 정은을 오해했던 게 참을 수 없었기 때문.

이에 시청자들은 "영조의 고통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것 같다",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영조와 두 여자의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까"라며 큰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영조의 어머니인 계순(송옥순 분)이 영조와 유경 간의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채고 유경을 집으로 불러들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주상욱 ⓒ KBS 2TV < 가시나무새 > 캡처]▶ '가시나무새' 김민정, 주상욱에 "한별이 우리 딸" 실토 '가시나무새' 서도영, 한혜진 울린 주상욱에 '따귀 세례' '가시나무새' 주상욱, 한혜진에 박력 키스 "나 믿어" '가시나무새' 김민정, 주상욱에 눈물로 애원 "용서해줘" '가시나무새' 김민정, 진짜 원수 알고 '폭풍오열'

[국내 유일 치어리더 갤러리] - '롯데 치어리더' 프로필 화보 업데이트 ☜ 짜릿한 스포츠,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생생 슬라이드] 카툰 삼총사! [주간국축], [K리그 TV], [유로싸커포인트] 보러 가기! [스포츠닥터] 내게 맞는 시력교정술, 라섹? 라식? [프로야구 팬페이지] 8개 구단 논객들의 뜨거운 분석! [엑츠기자단] 센다이, 승리로 지진 피해의 눈물을 닦다.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