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OST 참여 화제

최준용 2011. 4. 22. 09: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5인조 걸그룹 걸스데이가 보컬로 참여한 MBC 주말극 '반짝반짝 빛나는'의 OST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이 온라인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22일 공개된 음원은 멜론, 엠넷 등 온라인음악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진입해 최근 신곡 '반짝반짝' 공개와 함께 급상승한 걸스데이의 높은 인지도를 입증하고 있다.

송승준(김석훈 분)과 한정원(김현주 분)의 러브라인이 급물살을 타며 시청률행진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테마송으로 쓰일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은 90년대 가수 최연제의 히트곡이다.

OST 제작진은 "걸스데이는 보컬과 음악적으로도 매력이 풍부한 걸그룹이다"며 "이번 곡의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가사를 5명의 멤버가 조화롭게 잘 소화해 냈다"고 극찬했다.

한편 걸스데이는 최근 신곡 '반짝반짝'이 4주 연속 온라인음악차트 멜론에서 10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SBS '인기가요' TAKE7에도 3주 연속 머무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

[관련기사]

'로열패밀리' 중견배우 김영애의 힘, JK家 이끌만 하네'로열패밀리' 엄기도의 죽음..공회장-김인숙 팽팽 대립 '볼만''선발 제외' 이승엽, 1안타에서 파랑새 찾았다김동주, 역대 여섯 번째 통산 1000타점[포토]포미닛 허가윤 '전지윤, 내 품에 안겨서 울어'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