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나무새' 김민정, 주상욱에 눈물로 애원 "용서해줘"

2011. 4. 21. 22: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김민정이 주상욱에게 눈물로 용서를 빌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 가시나무새 > 16회분에서는 유경(김민정 분)이 옛 연인 영조(주상욱 분)를 붙잡고 애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친엄마 이애린(차화연 분)을 통해 자신을 버린 원수가 영조 할아버지가 아님을 알게 된 유경은 이날 영조와 만나 미안하다며 눈물을 쏟았다.

지난 시절 영조와 뜨겁게 사랑하는 사이였지만, 영조가 원수의 손자라는 이유로 영조를 내쳤기 때문.

유경은 눈시울을 붉히며 영조에게 "잘못했다. 무릎을 꿇으라면 꿇겠다"고 진심으로 용서를 구했다.

그러나 이미 정은(한혜진 분)과 약혼을 치른 영조는 눈물범벅이 된 채 자신을 다시 받아줄 수 없느냐고 묻는 유경의 말을 듣고도 단호하게 거절의 뜻을 전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뼈저리게 후회하고 있는 유경의 아픔이 느껴졌다", "유경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궁금하다"며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정은을 짝사랑하는 강우(서도영 분)가 정은과의 약혼식 후 유경을 찾은 영조에게 따귀를 때리며 분노를 표출해 향후 두 사람의 갈등을 예고했다.

[사진=김민정, 주상욱 ⓒ KBS 2TV < 가시나무새 > 캡처]▶ '가시나무새' 김민정, 진짜 원수 알고 '폭풍오열' '가시나무새' 김민정, 복수심 불태워 "해주픽처스 먹을 것" '가시나무새' 한혜진, 김민정에 분노의 따귀 "너 괴물이야" '가시나무새' 주상욱-한혜진, 김민정 방해 딛고 약혼 '가시나무새' 김민정, 주상욱 약혼상대가 한혜진? '경악'

[국내 유일의 치어리더 갤러리] - 'LG 트윈스 치어리더' 프로필 화보 ☜ 짜릿한 스포츠,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생생 슬라이드] 카툰 삼총사! [주간국축], [K리그 TV], [유로싸커포인트] 보러 가기! [스포츠닥터] 내게 맞는 시력교정술, 라섹? 라식? [프로야구 팬페이지] 8개 구단 논객들의 뜨거운 분석! [엑츠기자단] 안인수 감독과 팬이 악수하던 날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