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나무새' 김민정, 진짜 원수 알고 '폭풍오열'

2011. 4. 20. 23: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김민정이 진짜 원수를 알고 폭풍오열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 가시나무새 > 15회분에서는 지금껏 원수를 잘못 알고 있었던 유경(김민정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유경은 그동안 자신을 친 엄마 이애린(차화연 분)에게서 떼어놓은 사람이 영조(주상욱 분) 할아버지인 줄 알고 있었다.

영조와 연인 사이였던 유경은 영조가 원수의 손자임을 안 뒤 영조와 바로 이별을 결심하며 원수에 대한 강한 증오심을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이날 이애린과 만난 유경은 영조 할아버지가 아니라 강우(서도영 분) 아버지 최종달(박지일 분)이 진짜 원수임을 알게 됐다.

유경은 예상치 못한 사실에 충격을 받으면서도 향후 최종달에 대해 복수할 것을 다짐하며 강한 각오를 보였다.

그러나 온갖 만행을 일삼아온 악녀 유경도 차 안에서 오열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아픔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시청자들은 "유경이 지은 죄가 많은 것이 사실이지만 이날만큼은 유경이 안쓰러웠다", "영조가 원수의 손자가 아님을 알았으니 유경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까"라며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정은(한혜진 분)이 약혼상대 영조가 유경이 버린 아이의 생부임을 알게 되는 장면이 전파를 타 눈길을 끌었다.

[사진=김민정 ⓒ KBS 2TV < 가시나무새 > 캡처]▶ '가시나무새' 김민정, 복수심 불태워 "해주픽처스 먹을 것" '가시나무새' 한혜진, 김민정에 분노의 따귀 "너 괴물이야" '가시나무새' 주상욱-한혜진, 김민정 방해 딛고 약혼 '가시나무새' 김민정, 주상욱 약혼상대가 한혜진? '경악' '가시나무새' 한혜진, "7살 딸 둔 싱글맘 맞다" 공식발표

[국내 유일의 치어리더 갤러리] - 'LG 트윈스 치어리더' 프로필 화보 ☜ 짜릿한 스포츠,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생생 슬라이드] 카툰 삼총사! [주간국축], [K리그 TV], [유로싸커포인트] 보러 가기! [스포츠닥터] 내게 맞는 시력교정술, 라섹? 라식? [프로야구 팬페이지] 8개 구단 논객들의 뜨거운 분석! [엑츠기자단] 안인수 감독과 팬이 악수하던 날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