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라디오로 '다시보기'..길라임 父가 내레이션

조범자 2011. 3. 25. 09: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SBS 러브FM(103.5MHz)이 2011년 봄개편을 맞아 지난해 열풍을 일으킨 인기드라마 '시크릿가든'을 라디오로 재탄생시켜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SBS는 25일 라디오 사상 최초로 드라마를 라디오로 재탄생시키는 특별기획을 마련하고 인기드라마 '시크릿 가든'을 총 16부작의 라디오버전으로 리메이크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원작인 TV드라마에서 오디오만을 추출해 해설을 곁들여 들려주는 형식으로, 해병대에 입대한 현빈을 비롯해 하지원, 윤상현 등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다시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청취자가 드라마 내용을 더욱 잘 이해하고 그때그때 상황의 재미를 느낄수 있도록 내레이션이 곁들여지는데, 드라마에서 길라임 아빠로 등장한 배우 정인기가 내레이터를 맡는다. 드라마에서처럼 라임과 주원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신선한 숨결을 불어 넣어줄 예정이다.

네티즌들을 벌써부터 라디오로 '완소' 드라마의 감동을 다시한번 느낄수 있다는 데 설레어 하며 폭풍 관심을 보이고 있다.

'라디오 시크릿 가든'은 오는 4월9일부터 5월말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전 11시5분부터 1시간씩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

[관련기사]

노희경·김은숙·소현경..스타 女작가 '판타지'에 빠지다노희경·김은숙·소현경..스타 女작가 '판타지'에 빠지다[49일①]판타지멜로 '49일'을 눈여겨 봐야할 세가지 이유[49일①]판타지멜로 '49일'을 눈여겨 봐야할 세가지 이유'박상무' 이병준, 민효린과 한솥밥..스타폭스와 전속계약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