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너란 사람', '가시나무새' 힘입어 인기몰이

이종길 2011. 3. 22. 08: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그룹 SG워너비의 '너란 사람'이 KBS '가시나무새'에 힘입어 인기몰이 중이다.

'너란 사람'은 '가시나무새'의 엔딩 타이틀 곡이다. '드림하이'의 음악감독 강동윤과 히트 작사가 김영아가 각각 작곡, 작사를 맡았다. 호소력 짙은 세 멤버의 목소리에 발라드는 진한 감성을 전달한다. SG원너비 스스로 만족감을 보일 정도다.

멤버들은 발표 뒤 "4집 앨범에도 드라마와 동일한 제목의 곡이 있어 애착이 갔다"며 "'가시나무새'와 인연이 특별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눈여겨볼만한 부분은 가사다. 사랑하는 이의 아픔을 모두 껴안겠다며 떠나지 말라고 애절하게 호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내면을 대변, 스토리 몰입에 촉진제 역할을 발휘하고 있다고 평가받는다.

한편 '가시나무새'는 최근 성공을 위해 모든 것을 다 버린 유경과 그녀가 버린 것을 가슴에 품은 정은의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며 시청률 상승세를 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 leemean@<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

[관련기사]

장혜진, MBC '로열 패밀리' 주제곡 불러 '화제'M4, 정규 1집 앨범으로 컴백.."'장년돌'의 힘 보여드리겠다"SG워너비, 오는 14일 정규 7집 PART.2 공개SG워너비 이석훈-메이비, 달마시안 든든한 지원군 자처'5단 고음' 디셈버, 조영수 '올스타' 통해 달달한 매력 과시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