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성문을 영어로 쓰면? 글로벌..아이유도 웃어

2011. 3. 21. 21: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반성문을 영어로 쓰면 어떻게 될까.

21일 방송된 SBS '재미있는 퀴즈클럽'에서는 이런 난센스 퀴즈가 나와 관심을 끌었다.

이날 방송은 난센스류의 유머나 퀴즈를 팀을 나눠 대결을 펼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김용만 팀과, 정형돈 팀이 1:1 상황으로 맞선 가운데 승패가 걸릴 상황이 되자 정형돈 팀의 문희준은 국내에서 '3명만 맞출 수 있는 문제'라며, "반성문을 영어로 쓰면?"이라는 넌센스 퀴즈를 냈다.

이는 녹화전 작전회의에서 기선제압용으로 결정된 고난이도의 문제.

영어에 강한 토니안도 전혀 감을 잡지 못하고 "샤프로 쓰죠"라고 답해, 이날 특별 출연한 아이유를 웃게 만들었다.

문희준은 "그림으로 쓰지 않지 않느냐 글로 쓴다고 힌트를 줬으나 토니안는 결국 문제를 맞힌 국내 3명중 한명에 들지 못했다.

문희준이 정답 '글로벌'을 공개하자 토니안은 뒤늦게 이마를 쳤고, 아이유를 비롯 정형돈 팀 출연자들은 웃음을 지었다.

[사진 ⓒ SBS '재미있는 퀴즈클럽' 방송화면 캡처]

프로야구 곧 개막!…우리 팀 치어리더는 누구지? [프로필 화보 보기!] [슬라이드 화보] 채민서 '스타화보에서 치마 휘날리며~' [카툰방] 축구 카툰 삼총사! [주간국축], [K리그 TV], [유로싸커포인트] 보러 가기! [스포츠닥터] 내게 맞는 시력교정술, 라섹? 라식? [국내 최강 스포츠 토론방!] NC 창단, 롯데팬들은 어디로? 한국판 블리처리포트! [엑츠기자단] '군인 아저씨'들이 광주에 남긴 발자취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