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연기자 첫 등장 '짝패', 월화극 시청률 1위

2011. 3. 8. 11: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MBC 월화 특별기획 < 짝패 > (극본 김운경, 연출 임태우 이성준)가 월화극 강자로 등극했다.

7일 방송된 < 짝패 > 9회분이 수도권기준 18.9%(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 기준 16.9%로 시청률을 기록하며 경쟁작 KBS '강력반', SBS '마이더스'를 누르고 월화극 1위에 오른 것.

이날 방송에서는 천정명, 한지혜, 이상윤, 서현진 등 성인 연기자들이 첫 등장해 극중 10년 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상단의 안주인이 된 동녀(한지혜 분)와 행수가 되어 동녀의 주변을 맴도는 천둥(천정명 분)은 함께 힘을 모아 성공적으로 상단을 꾸려나가고 있었다.

좌포청 포교가 된 귀동(이상윤 분)은 글보다 술을 가까이하는 자유분방한 삶을 살면서도 고을에 살인 사건이 터지자 비상한 관심을 보이는 열혈 포교로 자라났고 달이(서현진 분)는 궁에까지 실력을 인정받는 갖바치로의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8일 방송되는 < 짝패 > 10회에서는 이상하게 천둥에게만 까칠한 동녀의 태도에 천둥은 서운함을 느끼고, 귀동은 동녀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알면서도 천둥에게 동녀를 양보하려 하면서 주인공들의 엇갈리는 마음이 서서히 드러날 예정이다.

[사진=천정명, 한지혜, 이상윤, 서현진 ⓒ MBC < 짝패 > 캡처]

'짝패' 천정명, 사극은 무리? 혹평 쏟아져 '짝패' 이상윤, 유쾌한 촬영현장 사진 공개 '짝패' 아역배우 섹션TV출연, '이선영 끼가 많네' '짝패' 합류 공형진, 이상윤과 환상 콤비 선보인다 마이더스 시청률 10%…짝패, 드림하이에 밀려

[현장 슬라이드] '아듀' 현빈, 해병대에 입대하던 날… [섹시 화보] 'S라인 종결자' 김사랑, 눈부신 자태 뽐내다! [카툰] K리그 팬들이 만드는 방송국이 있다? K리그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카툰, [주간국축] [엑츠기자단] 대학선발 이상철 감독, "덴소컵 멋있게 이기겠다" [엑츠기자단] 국가대표? 청소년 대표? 대학 선발!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