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 마지막회 새드엔딩?..'열린 결말이긴 한데'

2011. 2. 22. 08: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21일 방송 된 SBS 월화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극본 김현준 유남경/연출 김영준 김태훈 황정현)에서 이정우(정우성)와 윤혜인(수애)의 뉴질랜드 재외 장면이 시청자에게 뜻밖의 긴장감을 전했다.

이 날 방영된 마지막회에서 이정우와 윤혜인의 해피엔딩이 그려졌고, 시청자들은 뜻밖의 해피엔딩에 웃음지었다.

NTS에 불나방처럼 뛰어들었던 손혁(차승원)은 사망했고, 한재희(이지아) 역시 손혁의 손에 죽음을 맞이했다.

총상을 입은 윤혜인은 어딘가로 사라졌고, 시청자들은 윤혜인 마저 사망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늘어 놓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른 뒤 NTS를 그만둔 이정우는 어린 시절 가족과 뉴질랜드 여행했을 때가 가장 행복했다는 그녀의 말을 기억 해 윤혜인을 찾아 뉴질랜드를 찾았다.

운명처럼 다시 그녀를 찾은 이정우는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그녀를 향해 다가갔다.

이 순간 시청자들은 긴장할 수밖에 없었다. 전작 '아이리스' 마지막 장면에서 이병헌은 연인 김태희를 둔 채 저격당해 죽음을 맞았기 때문이다.

제작진이 '열린결말'을 예고한 바 있고, 같은 바닷가가 배경이었고 사랑이 이뤄지기 직전이란 편안함과 긴장감이 교차하는 장면이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소연은 등장하지 않았다. 자신의 가족을 살해한 박철영(김승우)에 대한 복수를 다짐했으나 이 장면은 2011년 겨울 방송예정인 '아이리스2'에서 그려 질 예정이라고 한다.

김기수(김민종)가 어딘가로 사라지는 모습이 그려지며 예고한 대로 열린결말로 '아테나:전쟁의 여신'의 긴 여정을 마무리 지었다.

[사진=수애 정우성 ⓒSBS'아테나:전쟁의 여신' 방송캡쳐]

정우성, 키스자국 남기기 위해 코디와 입맞춤 화제 정우성과 코디의 입맞춤, 누리꾼 부러움 일색 정우성, 코디와 키스…'마크 남아도 그런 사이 아니에요' [이 시각 헤드라인] 쉐보레 아베오…정우성 키스 [이 시각 헤드라인] 정우성 코디…네이버톡 공개

[엑츠기자단] 늘 푸른 소나무 이영표, 그를 떠나 보내며 [코너] '뻔한' 축구기사에 지쳤다? 놈!놈!놈!을 만나세요 [카툰] K리그 팬들이 만드는 방송국이 있다? K리그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카툰, [주간국축] [화보] '국내 최초' 치어리더 전문 갤러리, 치어리더닷컴 클릭!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서울 국제 골프 & 리조트 박람회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