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 재등장 김소연, '폭풍 오열'로 미친 존재감 작렬

2011. 2. 10. 02: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SBS 수목 드라마 '전쟁의 여신 : 아테나'에 배우 김소연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8일 방송된 '전쟁의 여신 : 아테나'에서 김소연은 북한에서 주요 인력으로 활동한 '김선화'로써 탈북한 후 캐나다에서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사는 인물로 나왔다.

그러나 북한에서 탈북한 주요 인력들을 제거하는 작업을 시작해 그녀가 위험해지자 박철영(김승우 분)이 김기수(김민종 분)에게 그녀에게 가서 이 위험을 알리라고 지시했다.

그래서 김기수가 김선화를 찾아갔지만 그녀의 정체를 모르고 있는 그녀의 남편과 아이가 있어 접근이 조심스러웠다.

결국, 김선화가 김기수에게 약속 시간과 장소를 말해 따로 만나기로 했다.

하지만, 이미 이 사실을 안 북한 측에서 김기수보다 먼저 그녀의 집에 난입해 그녀가 북한 요원들과 격투를 하는 동안 그녀의 가족을 사살했다.

사랑하는 남편과 아이를 잃은 김선화는 죽은 가족들 앞에서 오열을 했다. 그후 그녀는 죽은 북한 요원의 전화기로 걸려온 박철영의 전화를 받고 그가 이 사건의 배후라고 오해를 하게 됐다.

그래서 김선화는 그에게 딸의 이름이 박세미라고 말한 후 "피 흘리며 죽어 있는 세미의 영혼 앞에 맹세하겠습니다. 중장님과 공화국에 반드시 복수하겠습니다"라고 분노에 찬 경고를 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김소연 너무 멋있다", "아이리스 때처럼 강한 액션은 변함없구나"라며 트위터에서 김소연의 출연을 반가워하고 있다.

이를 악물고 강한 복수심으로 박철영에게 경고를 한 김선화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김소연 ⓒ SBS 방송화면 캡쳐]

'3월 판매' 쉐보레 올란도, 가격은 1980~2463만원 하리수 폭탄 선언, 미키정에게 "다른 여자 만나라" 달샤벳 비키, 서인영 백댄서 출신 화제 프로야구 제 9구단, '엔씨소프트'로 사실상 확정 씰 온라인, 씰 전광판에서 사랑을 고백하세요

[이 시각 헤드라인] 김용준 도시락사업…김예원 베이글녀 김예원 '반전몸매' 인증 셀카…'베이글녀 합류' 고민정 아나운서, "남편을 잃은 것 같아…" 애도 하리수-미키정, "악플, 웃어 넘긴다" 심경 고백 엑스포츠뉴스 카툰 3총사! [주간국축, K리그 TV, 유로싸커포인트] [포토갤러리] '경기장의 그 치어리더가 궁금하다면?'…치어리더닷컴 클릭!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