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나집' 김혜수, "충격적 SAD 반전 있을 것"

2010. 12. 22. 18: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여명진 기자] 김혜수가 지금까지 보여줬던 어떤 전개보다 '충격적 대반전'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22일 방송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 즐거운 나의 집 > (극본 유현미, 연출 오경훈 이성준)15회에서 이혼선고 후 아들 민조와 마지막 여행에 나선 진서 가족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또한, 진서가 은필에 관한 충격적인 사실을 윤희에게 전하며 그간 끝도 시작도 찾을 수 없을 만큼 얽히고설켜 버린 오랜 악연과 미궁 속에 빠진 미스터리 죽음을 둘러쌌던 일들이 실마리를 찾아갈 예정이다.

이에 김혜수는 "대본을 받고 나서 배우들과 스태프들조차도 모두의 예상을 뛰어 넘는 파격적인 반전에 깜짝 놀랐다. 첫 회부터 흡인력 있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많은 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결말이 되지 않을까 생각 한다"고 전했다.

한편, 2회만을 남겨두고도 범인이 누군지 오리무중인 MBC < 즐거운 나의 집 > 은 22일 밤 9시 55분 15회가 방송된다.

[사진 ⓒ 와이트리 미디어]

GS칼텍스, 인삼공사 3-0 완파하고 시즌 2승 김택진-윤송이 부부의 도전…엔씨소프트 창단 문희준, "채리나와 연인 사이 절대 아니다" 해명 아이유, JYP 오디션 탈락…'빛 바란 가창력' '베이글녀' 한지우, 만삭 사진 등장…'깜놀'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