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박수쳐' 정규 1집 발매 동시 음원 사이트 점령

2010. 9. 9. 15: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 이철원 인턴기자] 2NE1의 첫 정규앨범 'To anyone' 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NE1은 데뷔와 동시에 신인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할 만큼 연이은 히트곡을 배출했다. 그렇기에 2NE1의 정규 1집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우선 2NE1은 8일, YG-life 블로그를 통해 앨범 포스터를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곧이어 9일, 2NE1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그리고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Can't nobody', 'go away', '박수쳐' 3곡을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에 2NE1 공식 채널을 오픈해 9일 '박수쳐', 10일 'go away', 11일 'Can't nobody'의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3곡을 타이틀로 정하는 파격적인 방식을 택한 이유에 대해서 특정 곡의 순위에 연연하지 않고 2NE1만의 음악스타일을 어필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이 보이는 부분이다.

2NE1은 1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3곡을 모두 부르며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그리고 16일 '엠카운트다운', 17일 KBS '뮤직뱅크', 18일 '음악중심' 등에 출연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사진 = YG Life, 멜론]▶ 마녀스프 다이어트, 레시피 공개 '화제' 2NE1 컴백, '앨범 백만장 돌파'등 4인 4색 소원 공개 2Ne1 박수쳐, 뮤직비디오 공개…네티즌 "역시 최고" 찬사 네이버, '거리뷰' 시범 서비스 실시 '제빵왕 김탁구' 종영 앞두고 결혼·상봉으로 흥미진진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