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문화 단신] "요리의 진정한 왕중왕 가리자" 7월 19일 QTV '탑 셰프 마스터즈' 外

2010. 7. 18. 18: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리의 진정한 왕중왕 가리자" 19일 QTV '탑 셰프 마스터즈'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는 19일부터 매주 월·화요일 오후 7시30분 '탑 셰프 마스터즈(Top Chef, Masters)'를 방송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들이 모여 요리의 왕중왕을 가리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MC는 한국계 리포터이자 푸드 저널리스트 켈리 최(한국명 최은영)다. 24명의 스타 셰프가 회당 4명씩 총 6회에 걸쳐 즉석대결을 펼친다. 예선전을 통과한 6명의 결승 진출자들은 각자가 선택한 자선단체를 위한 기부금 10만 달러를 획득할 수 있는 '최고의 1인'이 되기 위해 도전한다.

자판기에서 뽑은 재료로 에피타이저 만들기, 통조림 재료만으로 인기드라마 '로스트'의 스태프를 위해 최고의 요리 만들기 등 까다로운 미션이 주어진다.

'아바타-아앙의 전설' 특집 편성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은 영화 '라스트 에어벤더'의 개봉을 기념해 이 작품의 원작인 TV 애니메이션 '아바타-아앙의 전설'을 특집 편성한다고 18일 밝혔다. 19일부터 9월 12일까지 8주간 매주 월∼목요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되는 특집에서는'아바타-아앙의 전설'의 주요 배경으로 등장하는 물, 땅, 불, 공기 등 테마별 대표 에피소드를 모아서 방송한다.

<goodnewspaper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