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남자' OST '가시꽃' 티저영상 공개하며 벌써부터 화제

고재완 2010. 5. 24. 08: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SBS 새 수목드라마 '나쁜 남자'(연출 이형민)의 OST가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나쁜 남자'의 OST '가시꽃'의 티저 동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이 티저 동영상은 60초 분량으로 인트로와 녹음작업 컷, 드라마 컷 등으로 구성됐다.

또 인트로 부분에서 알파벳 'J'를 누르면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의 영상과 노래 일부분이 흘러나오게 편집돼 있어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동시에, 나머지 알파벳에 해당하는 보컬리스트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정엽 외에 이번 '나쁜 남자' OST에 참여한 가수들은 아직 비공개인 상태로 OST 제작사 측은 이미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등 톱가수들이 이번 OST에 참여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1/8이라는 부제와 함께 '가시꽃' 그리고 정엽이라는 키워드를 포함한 이 티저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상에서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나쁜 남자' OST 제작사인 어치브그룹 디엔의 정승우 대표는 "부제 '1/8'은 OST 앨범에 수록된 8곡 모두 타이틀곡으로 손색이 없을 정도로 퀄리티 있는 곡으로 구성돼 있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또 참여한 보컬리스트들은 정엽으로 시작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과 제작 스태프가 모여 만든 앨범인 만큼, 스페셜 앨범이라고 불릴 만큼 최고의 명작 OST앨범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드라마 OST인만큼 드라마를 통해 먼저 들려드리고 함께 공개할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가시꽃'은 오는 26일 멜론 등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드라마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한편 '나쁜 남자'는 김남길, 한가인, 오연수, 김재욱 등 화려한 캐스팅에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했던 이형민 PD가 연출을 맡아 방영 전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때문에 이번 '가시꽃'도 '미안하다 사랑한다' OST '눈의 꽃'에 이어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