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에이빅스 T2'출시

김수진 2010. 4. 19. 09: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수진 기자] 새로텍(대표 박상인)은 16일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에이빅스 T2'를 출시했다.

'에이빅스 T2'는 동영상 재생 성능이 뛰어난 시그마 디자인의 CPU를 탑재한 재품으로 풀HD영상을 부드럽게 재생할 수 있으며 현존하는 거의 모든 동영상과 오디오 코덱이 지원된다. HDMI 1.3단자를 채택해 1080p 풀HD 영상과 오디오를 하나의 케이블로 연결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에이빅스 T2'는 리시버 시스템 없이 텔레비전 시스템으로 DTS 오디오 코덱을 즐길 수 있고 무손실 압축 오디오 파일인 플락(FLAC)을 지원해 오디오 부분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빅스 T2'에는 유니버셜 플러그앤플레이(UPnP)기능이 내장돼 원격으로 PC에 있는 동영상, 음악, 사진등을 바로 재생할 수 있고 USB 2.0호스트와 SD·SDHC·Micro SD 카드리더기를 통해 다른 기기의 파일을 옮길 필요없이 즐길 수 있다.

가로 116mm, 세로 96mm, 높이 22mm의 초소형 사이즈로 휴대가 편한 것도 장점이다. 가격은 16만원.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김수진 기자 sjki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