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 사이트 전면 개편

박충훈 2010. 1. 28. 1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몬( www.albamon.com, 대표 김화수)이 사이트를 전면 개편해 오픈했다.

핵심 개편 사항은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 메뉴', '차별화되고 편리한 채용공고 노출'이다.

먼저 개인 및 기업회원들의 빠르고 편리한 메뉴 활용을 위해 '나만의 메뉴 만들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바채용정보, 이력서 관리, 알바정보 관리, 알바 토크 등 주요 알바몬 서비스 중 원하는 상세 메뉴명을 클릭해 메뉴 저장 버튼을 누르면 '마이 메뉴'가 설정된다. 이후엔 별도의 검색과정 없이 해당 서비스를 알바몬 모든 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바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채용공고 상세 페이지를 클릭하지 않고도 모집내용, 업직종과 근무지역, 급여 등 주요내용을 메인 페이지에서 공고 내용을 미리 볼 수 있도록 '미리 보기 기능'을 추가했다.

유료 상품을 결제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상품안내 미리 보기, 상품 이용가격 미리계산기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도입했다.

이영걸 알바몬 이사는 "구인기업 및 알바 구직자가 친근감을 느낄 수 있도록 밝은 감귤색톤으로 디자인을 변경하고 서비스 개선에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성공투자 파트너]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선착순 경품제공 이벤트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