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스피 인터랙티브, TPS '헤쎈' 2차 CBT 성황리 종료

2009. 11. 3. 18: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화제작 '헤쎈'에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성원 속에 2차 CBT를 종료했다.

차세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 지에스피 인터랙티브(이하 지에스피)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 이프가 개발한 온라인 밀리터리 TPS(Third Person Shooter, 3인칭 슈터) 게임 '헤쎈(Hessian, www.hessian.co.kr)'의 2차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가 게이머들의 호평 속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27일까지 참가신청을 받은 헤쎈 2차 CBT 테스터 모집에는 모집인원의 5배가 넘는 지원자가 몰렸으며, 10월 28일부터 1일까지 총 5일 동안 선정 인원의 80% 이상의 게이머들이 테스트에 참여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번 헤쎈 2차 CBT에서는 헤쎈의 독창적인 근접 공격 스킬을 비롯해 새로운 미션과 무기들, 신규 캐릭터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공개되어, 향후 진행될 OBT(오픈 베타 테스트)에 대한 게이머들의 기대를 더욱 크게 만들었다.

헤쎈 공식사이트 스팟 게시판에는 2차 CBT 시작부터 종료 시까지 10만여 개의 글이 올라오며 국내 최초의 온라인 밀리터리 TPS 게임에 대한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

헤쎈 아이디 '갑바맨동생'은 "마치 전쟁터를 다녀온 느낌으로 정식 오픈이 기대된다."라는 의견을, 아이디 '김소은'은 "시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재미있게 즐긴 헤쎈의 오픈 베타가 손꼽아 기다려진다."라는 의견을 헤쎈 공식사이트 게시판에 남기기도 했다.

지에스피 마케팅 총괄 조성휘 과장은 "게이머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헤쎈 2차 CBT가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라며,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향후 진행될 헤쎈 OBT에서 보다 완성도 높은 모습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헤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헤쎈 공식 홈페이지(www.hessi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래 기자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 대한민국 최초 웹 2.0 스포츠 미디어 엑스포츠뉴스 & 신개념 온라인 스포츠매거진 '위클리 엑츠'(Weekly eXciting Thursday Sports)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 http://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와 함께 즐기는 스포츠 UCC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